top of page

True Legacy

From day one, Mascioni Hotel Collection has focused on elevating the experiences of discerning guests.
Luxury is personal, and a legacy is not forgotten.

Legacy_Italian_Hertiage.jpg

Italian heritage

마쇼니의 역사는 1957년 베르나르도와 움베르토 마쇼니가 이탈리아 아치오에 작은 장인 섬유 공방을 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마쇼니 형제는 아름다운 실크 스카프를 만들고 면 손수건을 인쇄했습니다. 독창적이고 정교한 판화를 제작한 그들의 명성은 이탈리아와 유럽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1970년대 초, 이탈리아 쿠비오에 마시오니의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생산 시설이 문을 열었습니다.

Luxury in hospitality

마쇼니는 정교한 린넨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능력으로 호텔, 리조트, 스파의 주목을 받아 독창적이고 독특하며 기억에 남는 경험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전 세계 호텔리어들의 수요 증가로 마시오니는 환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브랜드인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Legacy_Art_of_Luxury2.jpg
Legacy_Preserving_the_Legacy.jpg

Preserving the legacy

고급 린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게리 하이먼은 2019년에 마쇼니 호텔 컬렉션을 인수했습니다. 스탠다드 텍스타일의 사장 겸 CEO인 하이먼은 전 세계 호텔을 위한 프리미엄 린넨을 설계하고 직조하는 데 오랜 베테랑입니다. 마쇼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젤로 푸가자와 협력하여 마쇼니 호텔 컬렉션은 우수성, 세련미의 유산을 보존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Itallann Hotel collection

bottom of page